시스템버킷

이곳을 소개합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곳을 소개합니다

시스템버킷 2020. 11. 15. 11:20

# 어떤 블로그인가요?


사실 이전에 네이버블로그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곳에서는 <주식, 경제>와 관련된 글을 다루었어요.

한마디로, 투자공부를 했었어요.


투자를 공부하면서 은연중에 수입 자체를 늘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유튜브와 구글에 있는 <직장인이 할 수 있는 부업>과 관련된 정보를 모조리 공부했었죠.


공부할 것이 아~주 많았어요. 

지역가입자인 직장인으로서 사업소득이 발생하면 매년 5월에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 한다는 것,

국민연금에는 상한가가 존재한다는 것,

추가소득 발생 시 건강보험료가 증가할 수 있다는 것 등

평범한 직장인들은 모르는, 여러 분야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공부한 것들과 인터넷에 즐비해있는 수많은 정보들을 블로그에 정리해보려구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 블로그를 경제적 파이프라인을 연구하는 블로그로 키울 생각이에요.





# 왜 블로그 이름이 AB형 외동아들인가요?


갑자기 밝은 이미지라 놀라셨나요?

음.. <AB형 외동아들>이라는 단어가 저에게 주는 이미지에는 솔직함, 강한 실천력, 부지런함 등이 있어요.

간단히 말해서, "항상 실천하며 부지런히 배우고 솔직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한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이런 이미지를 스스로에게 각인시키기 위해서 블로그명을 <AB형 외동아들>로 만들었답니다.






#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저는 2021년에 5개 이상의경제적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어요.

그리고 남는 여가신을 통해서는 자기계발을 하고 싶구요.

그로써 계속해서 파이프라인을 늘려가고 싶은 소망이 있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행동이 중요하다는 것을 몸소 깨달았죠.

깨닫기는 했지만, 행동을 하기에는 스스로에 대한 동기부여가 부족했어요.


그래서 저는 이 블로그에 글을 남기는 행동을 통해서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를 시키고,

동시에 저와 뜻이 같은 사람들에게 질높은 정보를 공유할 생각이랍니다.


두서없는 글이었겠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잘부탁드립니다.